시험중 대처방법
공통사항
- 시험 시간표 : 시험기간 전 - 학교 홈페이지 학사게시판, 시험기간 중 시간표 파일 참고
- 혹은 결시 예정 : 학과 상담 필요
- 동일 IP 및 부정행위 : 학과 상담 필요
- 답안지 유실 : 학과 상담 필요
동시평가와 비동시평가의 차이점
-
동시평가
- 지정된 시간에 입장하여 응시하는 시험
- 시험장을 빠져나오더라도 남은 시간 안에 재입장 및 응시 가능
(단, 제출 버튼 클릭하면 재입장 불가) - 비동시평가와 다르게 재응시 불가
(재응시 방법은 학과 상담이 필요) - 응시 중 원격지원 가능, 단 응시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학생이 감안
- 기타 사항은 비동시평가와 동일
-
비동시평가
- 지정된 시간 안에서 학생 본인이 편한 시간에 1회 입장하여 응시하는 시험
- 어떤 이유든 시험장을 빠져나오게 되면 재입장 불가
(재응시의 기회를 줄 것인지는 원칙상 학과 상담을 통해 결정)
자주묻는 질문
-
시험 버튼을 눌렀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원격지원이 필요합니다. (원격지원을 받아보신 후 모의테스트를 진행해보고, 다시 응시해야합니다.)
-
시험에 입장했는데 아무런 화면도 안보여요.
원격지원이 필요합니다. (모의테스트로 원격지원을 받아보고, 해당 시험은 담당 학과를 통해 재응시나 대처 방법을 상담받아야 합니다.)
-
응시 중 멈추거나 튕겨져 나왔습니다. (* 이후 재응시 하려는데 안됩니다.)
학과상담이 필요합니다. (학과에서 재응시 기회를 부여하게 되면 가급적 유선 인터넷 혹은 무선 연결이 원활한 환경에서 응시해야 합니다.)
-
시험 중 부정행위 팝업이 떴습니다.
(시험 중이라면 우선 시험을 끝까지 완료한 후에) 학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
문제를 다 풀고 제출 버튼을 눌렀는데 멈추거나 제출이 안됩니다.
학과에 전화 연락하여 시험지 제출 상태로 변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범용공동인증서가 있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원격지원을 해보신 후 해결이 안되신다면 학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
공동인증서가 없습니다.
학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가 없는 경우 규정상 시험 응시를 할 수 없으나 학과를 통해 사용유예신청을 하거나, 대체 방법을 설명 받아야합니다.)
-
안내
- 교무처 학사운영팀
- 02-3299-8749
- class@khc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