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CU 디지털굿즈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디지털 굿즈를 제작했습니다. 본 플래너는 디지털 파일 형식의 서식(템플릿)으로 아이패드 및 갤럭시 탭 등의 태블릿 기기의 필기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펜(애플 펜슬 등)으로 태블릿에 직접 필기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만년형 플래너로 파일을 복사해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식은 각 플래너 1종과 스티커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DF 다운로드 후 아이패드 사용자는 굿노트, 노타빌리티 등 앱에서 갤럭시 탭의 경우 노트 쉘프, XODO 앱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블릿 기기 이용자가 아닐 경우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 다운로드 및 실행방법을 참고하세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경희로운 선물인 디지털 굿즈는 스마트하게 공부하고 일하는 많은 이들을 응원합니다.

* 본 서식은 상업적 재배포 및 편집이 금지되어있습니다.
Copyright ⓒ 경희사이버대학교, All Rights Reserved.

베이직플래너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의 편리함을 연결하는 베이직 플래너는 ‘낼나’와 함께 제작한 플래너입니다. 매일을 계획하고 설계할 수 있는 먼슬리, 위클리 등 기본 플래너는 물론 본인만의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학기정보 일정, 시험 관리, 자유롭게 메모할 수 있는 메모장도 함께 제공합니다.

플래너
베이직플래너
스티커
베이직플래너 스티커

스터디플래너

나를 위한 간편한 공부 기록, 경희사이버대학교 스터디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월간, 주간, 일간 플래너와 수업 진도 체크, 습관 트래킹 등 공부에 필요한 속지들로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기록과 손글씨의 가치를 빛나게 해주는 이호정 작가와 함께 제작한 손글씨 느낌이 살아 있는 특별한 스터디 플래너와 함께 나만의 공부 기록을 꾸준히 채워보세요.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스티커
스터디플래너 스티커

[참고] 경희사이버대학교 디지털굿즈 소개영상 보기

[참고] 다운로드 및 실행방법

1. 태블릿 기기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공유하기에서 필기 앱(굿노트 등)에서 열기를 누르거나 필기 앱을 실행한 다음 불러오기를 통해 서식을 열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 파일 앱에서 공유하기 화면

    [파일 앱에서 공유하기]

  • 앱에서 불러오기 화면

    [앱에서 불러오기]

2. 서식 불러오기 성공!

  • 서식 불러오기 화면

    [서식 불러오기]

필기 어플리케이션 사용방법 영상 자세히 보러 가기

아이패드 굿노트 사용법
갤럭시탭 노트쉘프 사용법

* 본 서식은 상업적 재배포 및 편집이 금지되어있습니다.
Copyright ⓒ 경희사이버대학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