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인증평가

"빛나는 수상의 영광, 경희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교육부 종합평가 최우수대학 선정! K-BPI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부문

  • 2024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이미지

    2024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2024.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9년 연속 선정됐다. 최초인지도 22.8%, 비보조인지도 49.2% 를 기록하며 지수화된 사이버대학 중 1위를 차지해 산업 내 최상위 인지 파워를 입증했다. 세부항목에서는 브랜드 활동성과 신뢰성, 타인권유의향, 이용편리성 등이 강점으로 꼽히며 대학의 차별적 가치를 재확인했다.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직접 선발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으로 다시한번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에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고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이미지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위(2024.04)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 (NewYork Festival)이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 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Image Power, Quality Power. Loyalty Power, Global Power 등 NCI 평가항목 평균 77.84로 산출한 결과이다. 다양한 대외기관으로부터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수상 부문

  • 2022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이미지

    2023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2023.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총점 1000점 만점에 546.3점으로 점차 상승하는 추세이다. 최초인지도 25.4%, 비보조인지도 41.8% 수치를 나타내며 지수화된 사이버대학 중 1위를 차지해 산업 내 최상위 인지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보조인지도 항목은 21년 이후 지속 상승 중이며 역대 가장 높은 보조인지도를 나타냈다. 로열티를 구성하는 세부항목에서는 브랜드 활동성과 신뢰성, 타인권유의향, 이용편리성이 강점으로 꼽혀 경희사이버대학교만의 차별적인 가치를 확인했다.

  • 제16회 국가지속가능경영(ESG) 컨퍼런스 SDGs 부문 외교부 장관상 수상 이미지

    2023 제 17회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2023.01)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 후원으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교육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원격교육기관으로서 교육 콘텐츠 개발 사업 참여, 공공분야 B2B 온라인 교육 사업 등 학습 수요자에게 다양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 부문

  • 2022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이미지

    2022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2022.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총점 1000점 만점에 526.1점으로 역대 가장 높은 수치를 달성했고 고객인지도 항목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성인 학습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사업 참여 및 공공분야 B2B 온라인 교육사업, 산관학 협력을 통한 취업지원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 기회 제공과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친 대학의 극단적 차별화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됐다.

  • 제16회 국가지속가능경영(ESG) 컨퍼런스 SDGs 부문 외교부 장관상 수상 이미지

    제16회 국가지속가능경영(ESG) 컨퍼런스 SDGs 부문 외교부 장관상 수상 (2022.07)

    ‘제16회 국가지속가능경영(ESG) 컨퍼런스’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SDGs(국제지원) 부문 외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학문과 평화’라는 경희학원의 설립 정신 아래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법무부, 세종학당재단, 한국국제교류재단 등 정부·공공기관과 함께 대내외적으로 한국어 및 한국 문화 교육 전파, 교·직원 및 동문들의 해외 봉사 지원 활동 등 사회공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 2021 제 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보건복지부장관상 이미지

    2022 제 12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2.02)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제12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공유가치창출 사회공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20년도부터 장관상을 3회 연속 수상한 것으로 산관학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활성화를 이뤄내고 사회적 책임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평생교육,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왔다.

  • 2021 제 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보건복지부장관상 이미지

    2022 제 16회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2022.01)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그에 따른 경기침체로 많은 소비자가 어려움을 겪었던 시기에 끊임없이 혁신과 차별화를 추구하면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2021년에 이어 두번째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평소 직무교육 콘텐츠, 한국어 교육 콘텐츠 등을 개발·운영해 사회적 수요에 부합되는 교육과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 부문

  • 2021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이미지

    2021 한국산업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 (2021.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6년 연속 선정됐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에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고점을 차지한 대학은 이번 선정으로 전국민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사이버대학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 2021 제 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보건복지부장관상 이미지

    2021 제 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2021.02)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작년 ‘제10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교육나눔공헌을 인정 받아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올해에는 팬데믹 위기 상황에서 정부 및 공공기관  업무 전담 인력에 대한  비대면 ‘온라인 직무교육 콘텐츠’를 제작·운영하여 공공기관 직무 교육에 공백이 없도록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 2021 제 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전문서비스 부문 대상 (2022.01) 이미지

    2021 제 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전문서비스 부문 대상 (2021.01)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며, 고객의 삶의 질적 향상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을 장려하기 위한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전문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그간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학의 공적 기능을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그간 비학위과정 운영을 확대하는 방안을 지속 추진하고 대외 수요 기관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지난해 클라우드 플랫폼을 도입, 대외 기관에 온라인 직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수상 부문

  • 교육부 역량평가 인증 국내 최초 3회연속 최우수 대학 이미지

    교육부 역량평가 인증 국내 최초 3회연속 최우수 대학 (2007,2013,2020)

    교육부가 실시한 『2020년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은 원격대학의 대학경영, 교육환경, 교육과정 등을 종합적으로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원격대학이 경쟁력 강화방안을 자율적으로 마련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006년 교육과학기술부 시범 종합평가 및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 종합평가 ‘최우수’ 대학 선정, 2013년 사이버대학 역량평가에서 최우수대학에 선정된데 이어 이번 『2020년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 에서 『A등급』 평가로 3회 연속 ‘최우수대학’으로 평가되었다.

  •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마크 이미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2020.01)

    우리 대학은 스위스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교육분야에서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후원하는 행사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시장 정보, 기초 경영 자료, 언론 보도 등을 활용해 리서치, 후보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에 따라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브랜드가치, 소비자인지도, 고객만족도, 미디어 보도 등의 평가 항목을 통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심의회를 걸쳐 교육분야에서 1위로 선정됐다.

  • 2020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이미지

    ‘2020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202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5년 연속 선정됐다.

수상 부문

  • 2019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마크이미지

    2019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2019.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4년 연속 선정됐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에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고점을 차지한 대학은 이번 선정으로 전국민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사이버대학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 같은 결과는 '경희만의 차별화된 철학과 비전', '경희대와의 실질적 연계 협력'가 선정 요인으로서 작용한 것으로 평가됐다.

  •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마크이미지

    대한민국소비자대상 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 수상 (2019.0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국내 경제, 사회, 행정 등 각계각층에서 노력한 개인 및 단체,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했다.
    우리 대학은 그간 한국국제교류재단(KF) KF 글로벌 e-스쿨 한국어교육 사업, 해외지역 한인회와 협약, 해외 유수 대학과의 국제교류 협약 등을 통해 해외 교민들에게 고등교육의 기회를 제공 및 확대하는데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글로벌베스트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

  • 2019 매일경제 광고대상 마크이미지

    2019 매일경제 광고대상 3년연속 수상 (2019.11)

    우리 대학은 제46회 매일경제광고대상 신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 대학은 경희대와 함께 ‘미래세대의 미래는 있는가?’를 주제를 가지고 공동광고를 진행했다.
    광고대상에 선정된 이번 작품은 ‘Peace BAR Festival 2019’ 편이다. UN 세계평화의날(매년 9월 21일)은 경희대학교의 제안에 의해 재정됐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경희사이버대와 경희대는 매년 9월에 세계평화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수상 부문

  • 2018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마크이미지

    2018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2018.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3년 연속 선정됐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에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고점을 차지한 대학은 이번 선정으로 전국민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사이버대학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 같은 결과는 '경희만의 차별화된 철학과 비전', '경희대와의 실질적 연계 협력'가 선정 요인으로서 작용한 것으로 평가됐다.

수상 부문

  • 2017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마크이미지

    2017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1위(2017.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에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고점을 차지한 대학은 이번 선정으로 전국민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사이버대학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 같은 결과는 '경희만의 차별화된 철학과 비전', '경희대와의 실질적 연계 협력'가 선정 요인으로서 작용한 것으로 평가됐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마크이미지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사이버대학 1위(2016.3)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 발표한 제18차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경희사이버대가 사이버대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재 81개, 내구재 45개, 서비스재 83개로 총 209개 산업군에 걸쳐 이뤄진 조사에서 △고객에 적합한 상품 개발 △프로그램 다양화 △제품 경쟁력 강화 △소비자 편의 극대화 등 노력 품질 경쟁력 우위를 갖추고 투자 지속한 브랜드 강세를 보인 브랜드가 선정됐다.

수상 부문

  • 교육부 마크이미지

    ‘2015 사이버대학 교수-학습 우수사례 공모전’ 교육과정 분야 우수상(교육부장관상) 수상(2015.12)

    문화창조대학원의 글로벌한국학전공 교육과정이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최한 ‘사이버대학 교수-학습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교육과정 분야 우수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교육과정 분야와 교수-학습지원 분야로 진행된 수상에서 경희사이버대는 서면심사, 발표심사, 최종심의를 거친 끝에 교육과정 분야의 유일한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한국대학신문 마크이미지

    한국대학신문 ‘2014년 교육콘텐츠 우수대학’ 대상(2014. 10)

    한국대학신문대상은 대학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내부 평가, 현장 추천 등의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 우수 대학을 선정한다. 그간 여러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온 우리 대학은 올해 경희 MOOC 2.0, 새로운 수업 평가제도 도입 등에 힘입어 ‘교육콘텐츠’ 부분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되었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서울시 로고이미지

    서울시 ‘2013년 시민제안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2013. 3)

    지역 네트워크 강화로 학습공동체를 활성화하고 ‘학습-고용’과 연계된 지속가능한 평생학습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사업으로, 경희사이버대는 도봉구청, 도봉여성센터 등 4개 기관과 연계한 ‘도봉구 착한 일자리 취업교육 및 고용연계’ 프로그램을 공모해 선정됐다.

  • 교육부 로고이미지

    교육부 ‘2013 선취업-후진학 특성화 대학’ 선정(2013. 4)

    교육부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과 함께 추진한 '2013 사이버대학 선취업-후진학 특성화 사업' 대학으로 선정됐다. 경희사이버대는 연평균 1억5000만원의 운영비를 2년간 지원받을 예정이다. 금번 사업 선정으로 우리대학은 2014년부터 모바일융합학과를 신설했다.

  • 한국경제 신문 하이틴 잡앤조이 BI 이미지

    한국경제신문 <하이틴 잡앤조이 1618> ‘사이버대학 선호도 조사’ 1위(2013. 12)

    국경제신문 <하이틴 잡앤조이 1618>에서 국내 대기업, 공기업, 금융기업 등에 재직 중인 5년 차 이내 고졸 사원 5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이버대학 선호도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가 30.6%로 1위를 차지했다.

  • 2013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마크이미지

    2013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2013. 12)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

    2013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3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의 만족도 및 호감도, 신뢰도 평가를 거쳐 소비자에게 깊게 각인된 고유의 브랜드를 가진 기업에 수여하는 상인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부문

  • 2012 여성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사진

    2012 여성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2012. 6)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여성소비자신문사와 ㈜월요신문사가 주최, 여성소비자신문·참좋은브랜드위원회·한국리서치가 주관하는 ‘2012 여성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7.2점으로 사이버대학 중 1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 201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마크 이미지

    201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0.12.8)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일간스포츠,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하고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에서 주관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42.2%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해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2012 한국품질혁신우수기업 마크이미지

    2012 한국품질혁신우수기업(2012. 10)

    교육서비스 부문 우수기업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일보, 서울경제TV, 백상경제연구원 후원이 후원하는 ‘2012 한국품질혁신우수기업’에서 경희사이버대가 품질혁신을 통한 탁월한 기업경쟁력을 확보하고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교육서비스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 2012 소비자의 선택 마크이미지

    2012 소비자의 선택

    웹사이트 부문 대상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회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khcu.ac.kr/ipsi)가 웹사이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부문

  • 2011 제1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마크이미지

    2011 제1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분 1위 선정(한국능률협회)
  •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크이미지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교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Brand of the year 2011,Korea)’에서 사이버대학교부문 대상으로 선정, 지난 27일(화)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브랜드 콘서트 &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본 행사에서 경희사이버대학의 대상 수상은 2007년, 2008년에 이어 올해로 3번째다.

    관련기사 보기
  • 201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마크이미지

    201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사이버대학교 부문 1위 선정(한국표준협회)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11년 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사이버대학부문 1위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보기
  •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마크이미지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한국사보협회 회장특별상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PUBLICA 3.0’이 회장특별상 부문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PUBLICA 3.0은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지난해 1월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발간하기 시작한 오프라인 형식의 뉴스레터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2010 웹어워드 코리아 마크이미지

    2010 웹어워드 코리아 (Web Awards Korea 2010)

    수상부문 :사이버대학부문 최우수상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한다. 우리 대학은 올해 ‘사이버대학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홈페이지의 독창적인 콘텐츠와 심미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마크이미지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010.12.8)

    수상부문 : 광고 및 공익 캠패인 부문 최우수 광고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보, 웹사이트, 광고·홍보 등 총 21개 부문에서 우수한 제작물을 만든 국가기관, 기업 등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 우리 대학은 <가슴으로 공부하라> 캠페인을 통해 대학다운 대학의 메시지를 전하고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여 ‘광고 및 공익 캠페인 부문’에서 최우수 광고 캠페인으로 선정되었다.

    관련기사 보기
  • 제10회 한국대학신문 대상 마크이미지

    제10회 한국대학신문 대상 (2010.10.13)

    수상부문 : 교육 콘텐츠 우수대학

    한국대학신문대상은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정된 상으로 내부평가, 현장 추천 등의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 우수 대학을 선정한다. 그간 여러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온 우리 대학은, 올해 ‘교육 콘텐츠’ 부문에서 또 한 번 우수 대학으로 선정됨에 따라 본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경쟁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2009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마크이미지

    2009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선정 (2009.03.12)

    교육도 명품 브랜드 시대! 2009 K-BPI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한국 능률 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제11차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우리 대학이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온라인 교육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다.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매년 국내 최다 97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업과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를 평가한다.

    관련기사 보기
  •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마크이미지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09.5.14)

    수상부문 : 온라인교육 부문

    본 상은 소비자 직접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디지털 조선이 주최하고 한국광고홍보학화와 조선일보가 후원하였다. 우리 대학은 올해 ‘온라인교육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관련기사 보기
  • 2009 대한민국 교육경영대상 마크이미지

    2009 대한민국 교육경영대상 (2009.05.27)

    수상부문 : 사이버대학교 부문

    조선일보사와 조선일보교육미디어가 주최한 ‘2009 대한민국 교육경영대상’에서 우리 대학이 사이버대학교 부문 최초로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을 통해 최적화된 교육 시스템과 온라인 강의 콘텐츠의 품질에 대해 다시 한 번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관련기사 보기
  • The Company of Korea 2009 마크이미지

    The Company of Korea 2009 (한국소비자신뢰기업대상)

    수상부문 : 신뢰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The Company of korea 2009는 한국소비자포럼과 중앙일보,포보스코리아가 공동 주최/후원한 행사로 우리 대학은 2007,2008년에 이어 올해 3년 연속 신뢰기업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심사는 125만여 명의 소비자 인터넷 투표와 엄정한 점문가 심의를 통해 진행되었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2008 한국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마크이미지

    2008 한국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2008.05.21)

    수상부문 : 신뢰기업/경영혁신 부문 2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포럼과 기업시민소사이어티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사가 후원한 2008 한국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에서, 우리 대학은 혁신적인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등을 인정 받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였다.

    관련기사 보기
  •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크이미지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08.09.23)

    수상부문 : 사이버대학교 부문 2년 연속 수상

    한국 소비자 포럼과 한국 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하는 이상은 올해에도 약 150만명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하였으며, 우리 대학은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관련기사 보기
  • 2008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마크이미지

    2008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2008.11.21)

    수상부문 :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 (인터넷 비즈니스 부문)

    2008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은 방송통신위원회 주최, 한국인터넷진흥회 주관, 조선일보와 매일경제가 후원하는 상으로 우리 대학은 인터넷 비즈니스 부문에서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하였다.

    관련기사 보기

평가/인증 부문

  • 2007 교육부 종합평가 최우수대학 마크이미지

    2007 교육부 종합평가 최우수대학 선정 (2007.07.05)

    2007 교육부 원격대학 종합평가 전체영역 최우수대학 선정
    2007 교육부 특성화 사업 “KHCU 국제화 교육 계획” 선정!

    2007년 전국 17개 원격대학을 대상으로 ‘원격대학 종합평가’를 첫 실시하였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1)교육계획 (2)수업 (3)인적자원 (4)물적자원 (5)경영 및 행정 (6)교육성과의 6개 영역 전체에서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되었다.

    관련기사 보기
  • 미국 ADL 스콤(SCORM) 인증 마크이미지

    미국 ADL 스콤(SCORM) 인증 (2007.05.29)

    국내대학 최초, 미국 ADL 스콤(SCORM) 인증 획득

    스콤(SCORM)은 e-러닝 분야의 국제 기술 표준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IBM 등 현재 전세계 147개 기관의 콘텐츠만이 스콤 인증을 받았다. 2007년 국내 대학 가운데 최초로 경희사이버대가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스콤 인증 교과목은 증권시장론, 미국사1, 행정학개론, 현대문학입문, 여행사경영론이 있다.

    관련기사 보기
  • 한국U러닝연합회 e러닝전문기관 최고동급 인증 마크이미지

    한국U러닝연합회 e러닝전문기관 최고동급 인증 (2007.12.27)

    2007년, 대학부문 최초 ★ ★ ★(최고등급) 인증 획득!

    우수한 e러닝 전문인력과 환경 및 시스템을 갖춘 기관에 부여되며, e러닝운영 개발 실적 및 e러닝지도사 자격증 보유여부를 기준으로 총 3개 등급으로 나누어 평가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온오프라인 전체 대학부문에서 최초로 최고 등급을 인증 받았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2007 한국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마크이미지

    2007 한국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2007.05.10)

    수상부문 : 사이버대학부문 대상

    수상부문 : 사이버대학부문 대상

    관련기사 보기
  •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크이미지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07.09.10)

    수상부문 : 사이버대학교 부문 대상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 해의 최고 브랜드에 상을 수여한다. 기업 마케팅 담당자의 1차 조사와 130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2차 조사를 거쳐, 사이버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평균 득표수를 넘은 총득표수 1779표를 획득하여 사이버대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관련기사 보기
  • 200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마크이미지

    200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007.12.12)

    수상부문 : 웹사이트 부문 본상 콘텐츠상

    국내 발행되는 인쇄사보, 전자사보, 웹사이트, 특별기획, 방송, 시사, 사진, 홍보물, 영상물, 출판물, 해외제작물 등을 대상으로 16개 부문과 2개 부문의 해외상으로 나누어 시상하였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웹사이트부문 본상 콘텐츠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보기

수상 부문

  • 2006 경향신문 히트상품 교육부문 마크이미지

    2006 경향신문 히트상품 교육부문 (2006.12.15)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콘텐츠 제작 능력은 대학가에서도 인정받을 정도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공수업 뿐만 아니라 교양수업까지도 제작할 수 있는 200여명의 국내 교수진과 100여명의 온라인 교육전문가들이 포진하고 있다. 가상 스튜디오와 3D를 활용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플래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이용한 영상자료를 인터넷으로 송출, 학습자가 손쉽게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스튜디오 규모는 국내 사이버대학교 가운데 가장 크며 최신 제작장비와 기술도 확보하고 있다.

  • 2006 국민일보 히트상품 사이버콘텐츠 마크이미지

    2006 국민일보 히트상품 사이버콘텐츠 (2006.12.27)

    강의내용 100% 자체제작 공급 - 경희사이버대학

    경희사이버대는 200여명의 국내 교수진과 100여명의 온라인 교육전문가들을 갖춘 국내 최고의 사이버대학교이다. 이 학교는 설계에서 제작까지 교육 콘텐츠를 100% 자체 해결할 수 있으며 ‘플래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용한 영상 자료’를 인터넷 방송으로 송출해 학습자가 손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 2006 세계일보 히트상품 교육부문 마크이미지

    2006 세계일보 히트상품 교육부문 (2006.12.28)

    알찬 교과 첨단 콘텐츠가 큰 자랑

    경희사이버대는 55년 전통의 경희대가 갖고 있는 풍부한 대학 교육과정에 대한 경험과 21세기 첨단기술이 결합되어 탄생한 사이버대학이다. 이 대학은 전공수업뿐만 아니라 교양수업까지 200여명의 국내 교수진과 100여명의 온라인 교육전문가를 갖추고 있다. 교육콘텐츠는 설계부터 제작까지 100% 자체 제작이 가능하고, 전문화되어 있으며, 잠재력을 보장받고 있어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 2006 문화일보 올해의 으뜸상품 대학부문 수상이미지

    2006 문화일보 올해의 으뜸상품 대학부문 (2006.12.28)

    국내 최고 사이버교육 콘텐츠

    경희사이버대학은 전공수업에서 교양수업까지 200여명의 국내 교수진과 100여명의 온라인 교육전문가를 갖추고 있다. 교육콘텐츠는 설계부터 제작까지 100% 자체 제작이 가능하고, 전문화되어 있으며, 잠재력을 보장받고 있어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