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경영
이은용 교수님
본 과목은 호텔라운지와 카페에서 판매되는 음료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Bar Service, Interior & Space를 비롯한 서비스 전략 요소가 고객 만족을 위해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학습한다.
호텔·레스토랑경영
김혜영 교수님
고객만족 전문가가 갖춰야 할 고객만족과 고객서비스에 관련된 전반적인 이론과 실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
호텔·레스토랑경영
이혜린 교수님
본 과목은 급변하는 현대 산업 환경 속에서 현재 서비스산업 분야에 몸담고 있거나 또는 향후 서비스산업 분야에 뛰어들고자 하는 학생들이 서비스 및 서비스 산업에 대해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더욱 발전된 서비스 종사자 및 서비스 기업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