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재)가톨릭평화방송·불교텔레비전(주)와 산학협동 협약 체결

2018-04-10조회수 111
작성자
홍보팀
제목없음

(재)가톨릭평화방송·불교텔레비전(주)와 산학협동 협약 체결


- 상호 협력 및 교류, 교육지원 등 통해 발전 모색


▲ 우리 대학-(재)가톨릭평화방송·불교텔레비전(주) 산학협동 협약식이 지난 4월 6일(금) 진행됐다.


우리 대학이 지난 4월 6일(금), 경희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재)가톨릭평화방송, 불교텔레비전(주)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참석자 소개 ▲인사말 ▲대학 소개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과 (재)가톨릭평화방송, 불교텔레비전(주)는 상호 협력과 교류 활성화 등을 약속했다.


특히, 우리 대학은 방송사 임직원 및 기관의 추천을 받은 신도 및 회원에 대한 교육도 지원하기로 했다.


▲ 본교 김혜영 부총장(좌)과 (재)가톨릭평화방송 김은수 이사(우)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본교 김혜영 부총장(좌)과 불교텔레비전(주) 김원수 이사(우)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협약을 체결한 (재)가톨릭평화방송의 김은수 이사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건설적 협동 정신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발전을 추진해나가자”고 말했다.


불교텔레비전(주) 김원수 이사는 “경희사이버대학교와 불교텔레비전의 협력으로 불교계와 교육계에서 큰 역할을 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앞으로 두 기관의 앞날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우리 대학과 (재)가톨릭평화방송·불교텔레비전(주) 주요 관계자들이 협약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이에 본교 김혜영 부총장은 “불확실성과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가득한 시대에서 종교의 영향력은 점점 커지고 있고, 우리 사이버대학교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협약을 바탕으로 경희사이버대와 가톨릭평화방송, 불교텔레비전이 서로 협력해 미래를 함께 고민했으면 한다.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 우리 대학은 김혜영 부총장, 김지형 기획협력처장, 방성원 대학원장, 박상현 교무처장, 김주현 학생지원처장, 강윤주 온라인교육지원처장, 임규섭 사회교육원장, 대외협력실 신상기 팀장, 홍보팀 이희수 팀장, 부총장실 윤병희 팀장 등이 참석했다.


(재)가톨릭평화방송에서는 김은수 이사, 양기석 국장, 이종진 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불교텔레비전(주)에서는 김원수 이사, 이정란 국장, 김재호 차장, 양훈민 과장 등이 자리했다.

 

(글=입학관리처 홍보팀ㅣ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