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메인 홈페이지 개편 완료

2018-04-20조회수 8903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메인 홈페이지 개편 완료


- 경희학원 아이덴티티 통일하고, 브랜드 가치 구현한 홈페이지 4월 10일(화) 오픈

- 구성원 소통, 참여로 홈페이지 개편··· 이후 운영 있어서도 구성원 의견 적극 수용


▲ 새롭게 개편된 경희사이버대 메인 홈페이지(국문)


우리 대학이 경희대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경희학원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가치를 구현한 메인 홈페이지를 10일(화)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메인 홈페이지는 편리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에 변화를 줬고, 모바일 사용자가 많은 점을 고려해 반응형 웹(Responsive Web,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웹페이지)으로 제작됐다.


또한, 검색 기능이 강화돼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홈페이지의 공식 오픈을 위해 우리 대학은 지난 3월 30일(금)까지 약 한 달간 기존 홈페이지와 개편 홈페이지를 병행 운영하며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개편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으로는 “노년층들이 사용하기에도 돋보기 없이 볼만큼 편리하고, 가독성이 높아졌다”, “디자인과 색상이 밝아져 젊음을 느낄 수 있다”, “시원시원하고 활기찬 느낌이다”, “중요한 정보들이 아이콘으로 잘 정리돼 이용이 편리하다”라는 의견이 있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가 많이 탑재됐으면 좋겠다”, “증명서 발급 시스템이 바뀌면 좋겠다” 등 시스템의 개선을 바라는 의견도 개진됐다.


우리 대학은 이러한 의견을 반영한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4월 중에 완료하고, 학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수업을 듣는 학습관리페이지(LMS : Learning Management System)도 올해 안에 개편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운영에 있어서도 우리 대학은 구성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방침이다. 이에 개편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한 의견이 있을 경우 이메일(khcupr@khcu.ac.kr)과  홈페이지(https://bit.ly/2IF7TFT)를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출하면 된다.


미래 대학은 구성원 모두가 함께 정책을 만들어가는 개방, 공유, 참여 정신으로 운영돼야 한다. 우리 대학은 구성 중인 정책을 예고하거나 시행한 정책에 대해 정보를 개방·공유하며, 앞으로도 구성원들과의 소통으로 대학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갈 것이다.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