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상보기

  1. Home
  2. 학과안내
  3.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4.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전문 호텔리어 양성을 위한 특급호텔 현장학습 & OJT 프로그램

호텔경영학과는 재학생의 취업교육/재교육 및 훈련 강화를 위해 2003년부터 지속적으로 “특급호텔현장학습 & OJT”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울 및 인근 지역의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우리 학과는 OJT 프로그램 및 실무 교육을 강화하여 “서비스 산업이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전문 호텔리어 양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장과 연계된 교육 과정은 호텔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갖춘 고급인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제14회 특급호텔 현장실습&실무교육 영상보기

변화하는 해외 트렌드를 읽다 “해외 호텔 & 리조트 현장학습”
급변하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변화의 흐름을 읽고 이에 대한 대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전문 호텔 & 리조트 산업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하여 호텔경영학과에서는 해외 호텔 & 리조트 현장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특히 아시아 지역의 급격한 성장을 주목하며 진행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해외 탐방 프로그램이 아닌, 5성급 호텔과 유명 리조트를 직접 방문하여 담당자로부터 호텔 및 리조트의 시설과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Wine & Gala

호텔경영학과에서는 현대 비즈니스의 필수품인 와인에 대하여 국내 최고의 소믈리어로부터 직접 시음 및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에 대하여 공부합니다. 또한 reception party부터 공식 dinner 코스까지 이어지는 고급 연회 파티를 직접 경험함으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류학, 식음료관리와 연계되어 진행되는 호텔경영학과의 Wine & Gala 행사는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참석자에게 해외 와이너리 및 호텔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2학년도 호텔경영학과 와인행사 영상보기

인적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호텔경영인의 밤’

이미 수많은 경희사이버대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하신 전문가들과 인적 교류를 넓힐 수 있는 장을 매년 1회 ‘호텔경영인의 밤’이라는 주제로 진행합니다. 호텔 및 외식 산업 뿐만 아니라 유사 관련 산업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선배 및 동문들과 교류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여러분에게 보다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ospitality Specialist Network’는 바로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만이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호텔경영학과 10주년 영상보기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