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경영
이은용 교수님
커피와 티에 관련된 다양한 학습자료와 에피소드를 활용하여
호텔·레스토랑경영
김혜영 교수님
고객만족 전문가가 갖춰야 할 고객만족과 고객서비스에 관련된 전반적인 이론과 실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
호텔·레스토랑경영
이혜린 교수님
숙박산업을 비롯한 서비스산업 분야의 전공자들이 자신들이 일하는 분야에서 갖추어야 할 경영전략에 대...
호텔·레스토랑경영
이병원 교수님
외식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할 요소 중 하나인 입지는 점포 성패의 필수 불가결한 요소임과 동...
호텔·레스토랑경영
김혜영 교수님
환대산업 및 서비스산업 전반에 대한 학습을 기본으로 하여, 호텔과 호텔경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개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