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

학과 스토리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 제 16회 졸업전시회 진행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 캡스톤프로젝트 오프라인 모임 진행
시각 미디어디자인전공, 제 15회 졸업전시회 성황리 성료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 오는 1월 27일(토)부터 제14회 졸업전시회 <프로젝트 새벽 한 시> 개최

IT·디자인융합학부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에서 제14회 졸업전시회 <프로젝트 새벽 한 시>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졸업전시회는 지난해 졸업생을 포함해 총 10명의 학생들이 모바일 앱, 웹툰, 영상,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기존 전시와는 다르게 날마다 다른 콘셉트로 색다른 전시공간을 연출한다고 한다.

제15회 졸업전시회 개최 홍보 기사

우리 대학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은 오는 2019년 2월 제15회 졸업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졸업전시회는 매년 상반기 진행되고 있는 전공 연례행사로 학생들의 지난 1년간의 노력과 열정을 담은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지난 9월 15일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내 한 카페에서는 15회 졸업전시회 주제선정을 위한 9월 오프모임이 있었다.

제14회 졸업전시회 '새벽 한 시' 개최 기사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의 제14회 졸업전시회 ‘새벽 한 시’가 지난 1월 27일(토)부터 2월 4일(일)까지, 본교 홍릉캠퍼스 아카피스관 그리핀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1월 27일(토) 오후 3시, 그리핀홀에서 진행된 오픈식에는 정윤성 전공주임교수 및 IT·디자인융합학부 교수진과 재학생, 동문 40여명이 참석해 전시회 개최를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