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우리 학교 K-BPI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09-03-12조회수 11895
작성자
홍보팀

교육도 브랜드 명품시대
경희사이버대, K-BPI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참고기사자료+
[2009.03.12.|조선일보] KMAC 발표 '200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009.03.12.|중앙일보] KMAC 브랜드 파워 조사
[2009.03.12.|한국경제] 브랜드 가치는 위기일수록 빛난다
[2009.03.12.|디지털타임스] KMAC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
[2009.03.11.|연합뉴스] 경희사이버대, K-BPI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09.03.11.|한국대학신문] 경희사이버대, ‘브랜드파워 1위’ 선정
[2009.03.12.|내일신문] 경희사이버대,브랜드 파워 1위
[2009.03.13.|머니투데이] <교육계 소식> 경희사이버대'브랜드파워'1위
[2009.03.13.|데일리줌] 경희사이버대'브랜드파워'1위
[2009.03.12.|동아닷컴] 교육도 브랜드 명품시대 KHCU
[2009.03.16.|노컷뉴스] 경희사이버大,K-BPI브랜드파워 1위 선정
[2009.03.16.|AM7] 경희사이버대 K-BPI 1위
[2009.03.15.|아시아투데이] 경희사이버대, K-BPI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09.03.13.|머니투데이] <교육계 소식>경희사이버대, K-BPI 브랜드 파워 1위
[2009.03.13.|경인일보] <교육계 소식>경희사이버대, K-BPI 브랜드 파워 1위
[2009.03.13.|제주일보] <교육계 소식>경희사이버대, K-BPI 브랜드 파워 1위


경희사이버대학교(www.khcu.ac.kr)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 11차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국내 18개 사이버대학들 중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명실상부 넘버원 브랜드 파워를 가진 사이버대학으로 평가된 것이다.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내 최다 97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를 평가하는 제도로 세계적 투자기관, 컨설팅기관, 그리고 다수의 기업에서 브랜드 성과 측정 도구로 활용되는 지표다. 이번 2009년도 11차 조사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 브랜드는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1위, 온라인 교육서비스 카테고리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 1위를 차지하였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 공간을 주 학습장으로 열린 교육과 평생학습을 실현하고자 2001년도에 개교하였으며, 현재 5개 학부 19개 학과에서 만 여명의 학생이 소속하고 있다. 100% 자체 제작하고 있는 강의 콘텐츠는 미국 ADL(Advanced Distributed Learning)으로부터 국내 대학 최초로 SCORM(Sharable Content Object Reference Model)인증을 받았고, 한국 U러닝 연합회로부터 대학 중 최초로 최고 등급인 별 3개 등급을 받았다. 이와 같은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실시한 원격대학 평가에서는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되었다. 2009학년도부터 고등교육기관으로 전환됨에 따라 e-러닝 전문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새로운 도약이 기대되는 대학이다.

이 학교 임정근 총장 직무대행은 “세계적으로 글로벌 경쟁이 심화될수록 브랜드라는 무형 자산의 가치가 높아지고 파워를 갖는다. 이번 브랜드 평가 결과는 경희사이버대학교가 개교이래 꾸준히 쌓아온 온라인 교육에 대한 열정과 노력의 산물이며, 재학생 및 예비학생들이 주는 충성과 신뢰의 증표이므로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인터넷 발전의 주역이 되는 대표 사이버 대학이 되고자 더욱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다.” 고 말했다.

파일 첨부

200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