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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사이버대 '브랜드 대상'

2007-09-27조회수 11389
작성자
홍보팀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대상'

19일 경희사이버대(총장 박건우/사진)는 한국소비자 포럼이 선정하는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원격대학 평가분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경희사이버대에 따르면 한국소비자 포럼이 실시한 기업 마케팅 담당자에 대한 1차조사와 130만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2차 조사결과, 모두 1779표를 얻어 대상에 선정됐다.


=관련보도자료=

2007. 9. 19 [문화일보] - 경희사이버대, 최우수 원격대학 선정
2007. 9. 19 [조인스닷컴] - 이제 사이버대학도 브랜드가 경쟁력

2007. 9. 21 [메트로] -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서 1위
2007. 9. 21 [더시티] - 경희사이버대학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2007. 9. 27 [데일리줌] - 오세훈 서울시장 CEO특별상 경희사이버大ㆍ자이ㆍ싱크마스터등 부문별 최우수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07. 9. 27 [노컷뉴스] - 오세훈 시장 CEO특별상…경희사이버대학교 수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식

2007. 9. 1 [경희대 총동문회보] - 경희사이버대학교-2007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경희사이버대, 최우수 원격대학 선정

 

19일 경희사이버대(총장 박건우/사진)는 한국소비자 포럼이 선정하는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원격대학 평가분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경희사이버대에 따르면 한국소비자 포럼이 실시한 기업 마케팅 담당자에 대한 1차조사와 130만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2차 조사결과, 모두 1779표를 얻어 대상에 선정됐다.


2007년 9월 19일자 문화일보 36면

 

이제 사이버대학도 브랜드가 경쟁력


경희사이버대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Brand of the year 2007)' 평가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03년부터 시작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출액 및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한 신규 브랜드를 선정한다.

CNF 매니지먼트 김명진 과장은 "사이버대학에도 이제 브랜드 열풍이 불기 시작할 것이다. 많은 사이버대학들 틈에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기억되고 인정받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트는 물론 그 대학만의 브랜드를 확고히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교육 콘텐트와 대학원 진학률에서 강점을 보여왔다.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CEO 특별상을 수상하며, GS건설, 삼성전자, 신한은행 등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9월 20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


2007년 9월 19일자

조인스닷컴 도형주 기자 (lemonde@joins.com)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서 1위


경희사이버대가 한국소비자 포럼이 선정한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03년부터 시작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한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출액 및 시장 점유율이 상승하거나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한 신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 1차 조사과정에서부터 해당 기업에게 선정 여부를 미리 알리지 않고 진행하며 기업의 수상의지가 100% 배제된 채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 업계 관계자들은 다른 어떠한 상보다 의미가 크다고 평가하고 있다.

김명진 CNF 매니지먼트 과장은 "사이버대학에도 이제 브랜드 열풍이 불기 시작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는 물론 그 대학만의 브랜드를 확고히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경희사이버대는 지난 8월 교육인적자원부가 실시한 원격대학 평가에서 최우수 대학에 선정되기도 했다.


2007년 9월 21일자 메트로

 

경희사이버대학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한국소비자 포럼은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Brand of the year 2007)’ 평가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 포럼에 따르면, 지난 6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된 1차 조사에서 196개 부문 572개의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8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2차 조사에서는 130만 여명의 소비자가 참가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했다고 알렸다.

이번 1차 조사에서는 2007 교육부 평가에서 최우수 대학이었던 경희, 한양, 서울사이버대학이 선정됐으며, 2차 최종 소비자 평가에서는 경희사이버대학이 1천 779표로 대상에 선정됐다.


2007년 9월21일자 더시티

 

오세훈 서울시장 CEO특별상

경희사이버大ㆍ자이ㆍ싱크마스터등 부문별 최우수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최근 신라호텔에서 열린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오세훈 서울시장과 신상훈 신한은행장이 CEO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30만 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여 선정된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CEO 특별상외에도 GS건설의 '자이', 삼성전자의 '싱크마스터'등 많은 우수 기업 브랜드들이 수상하였으며, 사이버대학 부문에서는 교육부 최우수 대학에 선정되었던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글로벌 대학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이번 시상식에서 , CEO특별상을 수상한 오세훈 서울시장은 세계적인 기업들의 경영전략을 적용하여 시정업무의 효율성을 개선시켰으며, 지난 1년간 3만 여건의 아이디어를 제안 받아 서울시브랜드를 향상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공동 수상한 신상훈 신한은행장 역시 은행권 최초로 6시그마를 도입하여 은행업무를 고객입장에서 혁신시켰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금융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2007년 9월 27일자 데일리줌


오세훈 시장 CEO특별상…경희사이버대학교 수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식

지난 20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식'에서 오세훈(사진) 서울시장과 신상훈 신한은행장이 CEO 특별상을 수상했다. 사이버대학 부문에서는 교육부 최우수 대학에 선정되었던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차별화된 교육콘텐츠와 글로벌 대학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CEO 특별상을 수상한 오세훈 서울시장은 세계적인 기업들의 경영전략을 적용해 시정업무의 효율성을 개선시켰으며, 지난 1년간 3만여 건의 아이디어를 제안받아 서울시 브랜드를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동수상한 신상훈 신한은행장역시 은행권 최초로 6시그마를 도입해 은행 업무를 혁신시켰고, 글로벌 금융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해 수상하게 됐다.

한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30만여 명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된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브랜드에 수여되는 상이다.


2007년 9월 27일자 노컷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2007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졸업률 재등록률 대학원 진학률 전국 1위


2007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한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박건우-사진)는 2001년 개교 후 3천명에 달하는 졸업생을 배출, 국내 사이버대학의 명문으로 자리잡았다.

경희사이버대학은 교육계획, 수업, 인적자원, 물적자원, 경영·행정, 교육성과 등 6개 평가 영역에서 모두 최우수 등급을 받아 지난 7월 5일 전국 17개 사이버대학에 대한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되었다.

60년 역사의 경희학원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캠퍼스에서 5개 학부, 18개 학과, 50여 개의 전공분야로 나눠 약 8000여 명의 재학생 교육을 맡고 있다.

'세계시민사회의 글로벌 리더 양성'이라는 목표 아래 국내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 교육 전문가들이 6개의 대형 스튜디오를 활용해 100% 자체 제작한 동영상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몽골, 필리핀, 미국, 캐나다, 인도 등 해외지역 학교와 국제교류협정을 체결, 21세기형 인재양성 세계 명문대학으로 향하고 있다

국내 사이버대학 중 대학원 진학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졸업률ㆍ재등록률, 해외 거주 재학생 1위 등 자랑거리를 갖고 있다.


2007년 9월 1일자 경희대학교 총동문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