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학교, 에어프레미아(AIR PREMIA)와 산업체위탁 협약(MOU) 체결

2022-04-14조회수 4681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에어프레미아(AIR PREMIA)와 산업체위탁 협약(MOU) 체결


- 항공사 임직원 대상 학부 및 대학원 항공전문 교육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새로운 항공시장 개편에 따른 선도적 협력, 직원 교육복지 혜택 등 상생 관계 구축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12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AIR PREMIA)와 위탁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에어프레미아는 2017년 설립된 국내 유일 중장거리 전문 HSC 서비스 하이브리드 항공사로 동급 최강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혁신 항공사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윤병국 원장(왼쪽 3번째) 및 글로벌 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왼쪽 4번째)과 

에어프레미아 유명섭 대표(오른쪽 2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2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산업체위탁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학·석사 과정 교육 제공 △자기계발 및 직무능력 향상 기회 제공 △수업료 및 입학금 감면 혜택 △장학금 혜택 등의 협력으로 서로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글로벌 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은 “항공 관련 학사 및 석사 과정을 지원하며 서로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병국 대학원장은 “에어프레미아는 미국을 포함한 중장거리 취항과 쾌적한 프리미엄 서비스, 저비용항공료 제공 등으로 획기적인 성장 모델을 지향하는 항공사다. 우리 학부 및 대학원과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여 경쟁력 있는 항공사로서 도약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에어프레미아 유명섭 대표는 “직원들이 수월하게 일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영역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교육복지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경희사이버대학교 학생들이 우리 회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1세기 항공·공항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육성을 위해 지난 2020년 3월부터 관광레저항공경영학부에 항공·공항서비스경영전공 학사과정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석사학위 과정에도 연계 운영하면서 실무 역량 강화와 학문적 전문성을 겸비한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조선일보] >> 기사보기

[중앙일보] >> 기사보기

[머니투데이] >> 기사보기

[메트로신문] >> 기사보기

[한국대학신문] >> 기사보기

[베리타스알파] >> 기사보기

[에너지경제]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