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22-하계 계절학기 시험시간표 공지 및 온라인 평가 실시 안내

2022-06-16조회수 6729
작성자
교무처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험시간표 공지 및 온라인 평가 실시 안내

 

1. 시험 일정

중간고사 : 2022.06.25.()  09:00 ~ 23:00 [1일간]

기말고사 : 2022.07.09.()  09:00 ~ 23:00 [1일간]

※ 시간표는 과목별 공지 또는 본 공지 첨부파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Ctrl + F, 찾기 가능)

 

2. 시험 개요

온라인 평가 시험은 중간고사 12과목기말고사 14과목입니다첨부하는 시험 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온라인 평가를 실시하지 않고 '리포트'로 대체하는 과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정해진 기한 내 리포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온라인 평가 중 동시평가(1과목)는 토요일 19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비동시평가는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23시 이후에는 시험장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시험 입장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토요일 22:30에 시험장(60분 비동시평가의 경우)에 입실한 경우, 23:30까지 응시할 수 있습니다.

 

3. 시험 응시 전 모의테스트 참여

※ 모의테스트 일정

사전 점검을 위하여 시험 응시 PC에서 반드시 테스트 요망

- 모의테스트 실시기간 : 2022.06.17.(금) 09:00~ 시험 종료 시까지


 

4. 시험 응시

시험 응시 환경

▷ 스마트폰, 태블릿(갤럭시탭 등) 등 모바일기기로는 응시 불가합니다. 또한 맥북 등 맥 계열 PC 사용 시 한글 입력, 페이지 넘김 등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시 주의바랍니다. (일반 윈도우 PC 사용 권장)


▷ 안정적인 시험 응시를 위해서 본교 LMS에 최적화된 "엣지 및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로그인(지문인증 포함), 강의수강시험응시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매학기 시험 전 개인 PC 점검(특히 바이러스 체크)을 반드시 하여 이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무선인터넷(hotspot/핫스팟 포함)은 사용자가 장시간 응답을 하지 않는 경우 자원관리 및 절전기능으로 인해 인터넷 연결을 끊고 있다가 재 연결요청을 하기 때문에 시험을 응시하다가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또한 무선인터넷(hotspot/핫스팟 포함)으로는 시험시 답안지 유실가능성이 현저하게 높으니 가급적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반드시 안정적인 유선 인터넷 환경에서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시험 응시 방법

▷ 시험 응시 방법 강의실시험 메뉴시험목록 클릭응시하기 클릭

 

시험 응시 유의사항

▷ 범용공동인증서(또는 지문인증, 네이버인증서, 금융인증서로그인을 통해서만 온라인 평가 응시가 가능함에 범용공동인증서(또는 지문인증, 네이버인증서,금융인증서사용이 가능한 PC에서 응시 바랍니다.
  ※ 공동인증서 유예처리자는 강의 수강 방식과 동일하게 공동인증서 없이도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 시험에 응시하는 학생들은 상기 모의고사 관련 일정을 확인하여 시험 전 반드시 모의고사에 응시한 후 시험에 응시 바랍니다.


▷ 시험 중 부정행위 방지 기능
  2인 이상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 교과목 시험을 응시하는 경우(동일 IP) 답안지 조회 등을 통해 담당 교수에 의해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 시험 중 메신저나 타 프로그램 이용 및 기능키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시험 시작 전에 메신저 프로그램은 반드시 로그아웃하여 시험 중에 작동이 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 부정행위 금지

※ 시험 기출 문제(소위 족보)를 판매하는 행위카페 게시판 및 단체 대화방 등을 통한 공동 문제 풀이 행위 등 시험 부정행위로 사후 적발되는 경우해당 교과목 성적에 대한 0점 또는 감점 처리 외에 학생상벌위원회 회부를 통한 징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경희대학교 학점교류생의 경우부정행위 적발 시 경희대학교 교무처에 내용을 통보하게 되며경희대학교 학칙에 따라 징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5. 시험 관련 문의

 상담내용

 전화번호

상담시간

 비고

PC장애

02-3299-8700

(학생상담센터)

주간야간
(09:00~동시평가 종료시간)

온라인평가 기간에 한하여 연장 운영함

시험 관련 기타 문의

 소속 학과

주간

(09:00~17:30)

 -

 

상담 예시)

- PC 장애 문의 : PC 이용에 있어서의 문제 확인 등

시험 관련 기타 문의 답안 저장 여부 확인시험 문제 관련 오류 문의 등

 

 

2022. 06. 17.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