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수업우수교원 시상식’ 개최

2024-12-24조회수 183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수업우수교원 시상식’ 개최


- 경쟁력 있는 강의와 학생들 수업 만족도 반영해 우수교원 선정

- 학생과 소통, 우수한 강의 콘텐츠로 교육 성과 높여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16일 ‘2024학년도 1학기 수업우수교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수업평가 결과를 토대로 교원별(전임, 비전임), 규모별((초)대형, 중소형 강좌)로 나눠 총 8명의 우수 교원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임규섭 교수, 변창구 총장, 방성원 교수, 이정민 교수 이미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6일 ‘2024학년도 1학기 수업우수교원’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임규섭 교수, 변창구 총장, 방성원 교수, 이정민 교수) 


전임교원 중 최우수교원은 △한국어문화학부 방성원 교수(한국어교재론), 우수교원에는 △자산관리학부 이정민 교수(부동산시장정책론) △일본학과 박상현 교수((교양) 경계의언어-우리말속일본어) △중국어문화학과 임규섭 교수(기초중국어2)가 수상했다.

비전임 교원 중 최우수 교원은 △한방건강관리학과 조금호 교수(한방약선이론), 우수교원으로는 △미국문화영어학과 박건영 교수(미국드라마생활영어1) △항공·공항서비스경영전공 이지은 교수(항공실무일본어) △교양학부 김기태 교수(문화콘텐츠와저작권)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국어문화학부 방성원 교수는 “이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한국어 교재론은 교육 자료의 평가와 개발을 다루는 과목으로, 디지털 기술의 급격한 발전에 따라 교육 자료의 개발도 큰 변화를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수자로서 이 과목은 강의 개발과 운영에 있어 많은 고민을 필요로 하는 분야이기도 하다. 앞으로 시대의 변화를 반영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상을 수상한 중국어문화학과 임규섭 교수는 "우수 교원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며, 훌륭한 강의를 함께 만들어주신 동료 교수님들께도 감사드린다. 기초중국어2는 초급 수준의 중국어 어학 능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한 과목이다. 앞으로도 본교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변창구 총장은 "교수님들의 수업에 대한 깊은 고민과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강의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수업의 질 향상과 학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지속적으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25학년도에 신설·개편한 전자정보공학과, AI·빅데이터경영전공, 스포츠학부, 글로벌자율학부를 포함한 9개 학부와 35개 학과(전공)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2025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원서 접수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하여 입학원서 작성과 전형자료 제출 등의 절차를 거쳐 지원할 수 있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khcu.ac.kr)나 입학상담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4)

[대학저널] >> 기사보기

[뉴데일리] >> 기사보기

[뉴스퀘스트] >> 기사보기

[전자신문] >> 기사보기

[이뉴스투데이]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