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케이워터운영관리(주)와 ‘산업체위탁·산학협력 협약식’ 진행

2021-07-07조회수 217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케이워터운영관리(주)와

‘산업체위탁·산학협력 협약식’ 진행 

     


- 산학협력 협약 통해 양 기관 상호 협력 체계 구축, 상호 발전의 계기 마련

- 안정적 일자리 창출 및 성인학습자의 평생·고등 교육 기회 제공·확대 등, 양 기관 정부 정책에 부응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7월 2일 경희 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 회의실에서 케이워터운영관리(주)와 산업체위탁 및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협약을 체결한 케이워터운영관리(주)는 정부의 ‘비정규직 정규직화 정책’에 따라 2018년 설립된 한국수자원공사 자회사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 민경배 글로벌·대외협력처장, 윤병희 글로벌·대외협력팀장, 세무회계학과 권해숙 학과장과 케이워터운영관리(주) 이명환 대표, 강동일 부장, 이아라 대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협력 체계 구축, 현안 및 정책 등에 대한 자문·지원,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 등에 합의하였다.

또한, 케이워터운영관리(주)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구성원은 금번 협약에 따라 경희사이버대학교 정규 학사 과정과 동 대학원 석사 학위 과정 입학 시 등록금에 대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지난 7월 2일 경희사이버대와 케이워터운영관리(주)는 산업체위탁 및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올해 개교 2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 입니다. 2021년 케이워터운영관리(주)와 상호 협력 체계 구축, 현안 및 정책 등에 대한 자문·지원 등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동반자적 관계로 상호 협력하고 보다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케이워터운영관리(주) 이명환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직원들의 자기 주도적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안전·직무 교육 분야의 협력을 토대로 회사와 학교가 상생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케이워터운영관리(주)는 전국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건물시설 위생관리, 일반시설 경비, 물문화관 홍보, 콜센터 상담 등 운영 사업을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물관리를 선도하는 한국수자원공사와 협력하여 K-Water의 대국민 위상 고양을 목표로 수요자 중심의 쾌적한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출처:조선비즈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4)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