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교육과정 로드맵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교육과정 로드맵 : 기초, 심화, 응용 - 학기별 과목으로 구성
구분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3-1학기 3-2학기 4-1학기 4-2학기
기초
  • 경영학원론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경영

  • 경영학원론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경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심화
  • -
  • -
  • -
  • -
  • -
  • -
  • -
  • -
  • -
  • -
  • 의사결정을위한
    데이터분석

  • 조직행동론

  • 재무관리

  • 청년창직
    아이디어개발론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심리

  • 무역학개론

  • 마케팅조사방법

  • 마케팅관리

  • 회계원리

  • -
  • 프랜차이즈
    마케팅

  • 인사관리

  • 뷰티패션
    산업의이해

  • AI빅데이터
    마케팅기초

  • -
  • 온라인∙소셜
    마케팅

  • 리더십과
    기업경영

  • 광고홍보
    커뮤니케이션

  • -
  • -
  • -
  • -
  • -
  • -
  • -
  • -
  • -
  • -
  • -
  • -
응용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리더십과
    기업경영

  • -
  • -
  • -
  • -
  • -
  • -
  • 창직브랜드
    마케팅

  • 비즈니스
    협상론

  • 고객관계관리

  • 서비스마케팅

  • 뷰티패션
    디지털마케팅

  • AI빅데이터
    마케팅기초

  • 소자본창직과
    금융전략

  • 소매유통경영

  • 혁신과전략경영

  • 인공지능의
    비즈니스활용

  • -
  • -
  • -
  • -
트랙별 로드맵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트랙별 로드맵 : 기초, 심화, 응용 - 마케팅, 지속경영리더십 과목으로 구성
구분 마케팅 지속경영리더십
기초
  • 성공하는리더의생활전략

  • 경영학원론

  • 4차산업혁명과스마트경영

     
심화
  • 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

  • 의사결정을위한데이터분석

  • 마케팅조사방법

  • 소비자행동과마케팅심리

  • 마케팅관리

  • 온라인·소셜마케팅

  • 프랜차이즈마케팅

  • 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

  • AI빅데이터마케팅기초

  • 뷰티패션산업의이해

  • 혁신과전략경영

  • 조직행동론

  • 인사관리

  • 소자본창직과금융전략

  • 무역학개론

  • 청년창직아이디어개발론

  • 리더십과기업경영

     
응용
  • 창직브랜드마케팅

  • 고객관계관리

  • 뷰티패션디지털마케팅

  • 리더십과기업경영

  • 비즈니스협상론

  • 소자본창직과금융전략

  • 혁신과전략경영

  • 인공지능의비즈니스활용

  • 소매유통경영

자격증별 로드맵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자격증별 로드맵 : CEOLead-ershipCourse - 학기별 과목으로 구성
구분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3-1학기 3-2학기 4-1학기 4-2학기
CEO
Lead-
ership
Course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경영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마케팅관리

  • 조직행동론

  • -
  • -
  • 인사관리

  • -
  • 리더십과
    기업경영

  • -
  • 고객관계관리

  • -
  • 혁신과전략경영

  • -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자격증별 로드맵 : Profes-sionalLeader-shipCourse - 학기별 과목으로 구성
구분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3-1학기 3-2학기 4-1학기 4-2학기
Profes-
sional
Leader-
ship
Course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경영

  • -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
  • 마케팅관리

  •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분석

  • 조직행동론

  • -
  • -
  • -
  • 인사관리

  • -
  • -
  • 리더십과
    기업경영

  • -
  • -
  • 비즈니스
    협상론

  • -
  • -
  • -
  • -
  • -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자격증별 로드맵 : InnovativeLead-ershipCourse - 학기별 과목으로 구성
구분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3-1학기 3-2학기 4-1학기 4-2학기
Innovative
Lead-
ership
Course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조직행동론

  • -
  • 마케팅
    조사방법

  • -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심리

  • 벤처중소기업
    창업론

  • 광고홍보
    커뮤니케이션

  • -
  • 글로벌
    무역실무

  • -
  • 온라인·소셜
    마케팅

  • -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자격증별 로드맵 :Profes-sionalMarketerCourse - 학기별 과목으로 구성
구분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3-1학기 3-2학기 4-1학기 4-2학기
Profes-
sional
Marketer
Course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마케팅관리

  • -
  • 마케팅
    조사방법

  • -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심리

  • -
  • 광고홍보
    커뮤니케이션

  • 영업관리

  • 서비스마케팅

  • 고객관계관리

  • -
  • -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자격증별 로드맵 : GlobalMarketerCourse - 학기별 과목으로 구성
구분 1-1학기 1-2학기 2-1학기 2-2학기 3-1학기 3-2학기 4-1학기 4-2학기
Global
Marketer
Course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성공하는
    리더의
    생활전략

  • -
  • 마케팅관리

  • -
  • 마케팅
    조사방법

  • -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심리

  • -
  • -
  • -
  • 글로벌
    무역실무

  • -
  • 혁신과
    전략경영

  • 온라인·소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