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부)별 강의체험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이진법의세계(구:컴퓨터정보통신개론)

    최혜길 교수님

    13차시 2강에서는 멀티미디어의 개요와 활용에 대해 배울 수 있다.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빅데이터기획및응용

    어윤일 교수님

    10차시 2강에서는 빅데이터의 오해, 데이터 용어 사용, 빅테이터 프로젝트 실패요인에 대해 배울 수 있다.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데이터통신과네트워크시스템

    김영기 교수님

    3차시 2강은 각 OSI7계층에 대한 내용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사물인터넷과기술

    김영기 교수님

    2차시 1강에서는 향후 20년 동안의 빅트랜드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객체지향프로그래밍(C++/C#)

    정화영 교수님

    3차시 2강에서는 객체지향프로그래밍 C++/C# 제어문에 대하여 실습할 수 있다.

  • 컴퓨터정보통신공학

    문화콘텐츠코딩 (구:콘텐츠기획및설계)

    어윤일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교수설계의 역사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 AI사이버보안전공

    IT융합및멀티미디어응용

    최혜길 교수님

    11차시 1강은 디지털콘텐츠와 멀티미디어에 대하여 배울 수 있다.

  • AI사이버보안전공

    누구나할수있는프로그래밍

    어윤일 교수님

    9차시 1강에서는 C언어 프로그램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

  • AI사이버보안전공

    사물인터넷과기술

    김영기 교수님

    2차시 1강에서는 향후 20년 동안의 빅트랜드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 AI사이버보안전공

    디지털소통과표현 (구:디지털포토그래피)

    김지현 교수님

    3차시 2강에서는 Photoshop 기본기능에 대하여 학습할 수 있다.

  • AI사이버보안전공

    문화콘텐츠코딩 (구:콘텐츠기획및설계)

    어윤일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교수설계의 역사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 AI사이버보안전공

    영상으로바라본혼합사회 (구.영상의이해)

    정윤성 교수님

    9차시 1강에서는 미국과 일본의 애니메이션의 역사적 흐름과 영상사례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다.

  • ICT융합콘텐츠전공

    디지털소통과표현 (구:디지털포토그래피)

    김지현 교수님

    3차시 2강에서는 Photoshop 기본기능에 대하여 학습할 수 있다.

  • ICT융합콘텐츠전공

    객체지향프로그래밍(C++/C#)

    정화영 교수님

    3차시 2강에서는 객체지향프로그래밍 C++/C# 제어문에 대하여 실습할 수 있다.

  • ICT융합콘텐츠전공

    문화콘텐츠코딩 (구:콘텐츠기획및설계)

    어윤일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교수설계의 역사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 ICT융합콘텐츠전공

    IT융합및멀티미디어응용

    최혜길 교수님

    11차시 1강은 디지털콘텐츠와 멀티미디어에 대하여 배울 수 있다.

  • ICT융합콘텐츠전공

    누구나할수있는프로그래밍

    어윤일 교수님

    9차시 1강에서는 C언어 프로그램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

  • ICT융합콘텐츠전공

    영상으로바라본혼합사회 (구.영상의이해)

    정윤성 교수님

    9차시 1강에서는 미국과 일본의 애니메이션의 역사적 흐름과 영상사례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다.

  • 산업디자인전공

    영상으로바라본혼합사회 (구.영상의이해)

    정윤성 교수님

    9차시 1강에서는 미국과 일본의 애니메이션의 역사적 흐름과 영상사례에 대해서 학습할 수 있다.

  • 산업디자인전공

    생활속의공공디자인 (구.공공디자인)

    이소연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지역의 역사와 지역의 문화도 고려해야 하는 공공디자인의 특성에 대해서 학습한다.

  • 산업디자인전공

    3D그래픽

    김기범 교수님

    5차시 1강에서는 3D Modeling의 제작 방법론을 살펴보고 특정한 주제를 선정하여 모델링 하는 방법을 학습한다.

  • 산업디자인전공

    아이디어발상

    김지현 교수님

    5차시 1강에서는 아이디어 발상과 관련한 예제 이미지를 살펴봄으로써 실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 산업디자인전공

    캡스톤프로젝트 II(구. 디자인졸업프로젝트 II)

    이소연, 정윤성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시각, 인터랙티브 영역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방법론을 학습한다.

  • 시각미디어디자인

    인포그래픽디자인

    이소연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인포그래픽의 형식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 시각미디어디자인

    아이디어 발상

    김지현 교수님

    5차시 1강에서는 아이디어 발상과 관련한 예제 이미지를 살펴봄으로써 실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 시각미디어디자인

    캡스톤프로젝트 II(구. 디자인졸업프로젝트 II)

    이소연, 정윤성 교수님

    4차시 1강에서는 시각, 인터랙티브 영역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방법론을 학습한다.

  • 시각미디어디자인

    영상의 이해

    정윤성 교수님

    영화의 개념 및 초기 영화의 흐름에 따른 영상 사례 학습

  • 시각미디어디자인

    디자인졸업 프로젝트 II

    이소연, 정윤성 교수님

    시각, 인터렉티브 영역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방법론을 학습

  • 시각미디어디자인

    디지털소통과표현 (구:디지털포토그래피)

    김지현 교수님

    3차시 2강에서는 Photoshop 기본기능에 대하여 학습할 수 있다.

  • 시각미디어디자인

    3D그래픽

    김기범 교수님

    5차시 1강에서는 3D Modeling의 제작 방법론을 살펴보고 특정한 주제를 선정하여 모델링 하는 방법을 학습한다.

본 저작물은 저작권법 제25조 수업목적 저작물 이용 보상금제도에 의거, 한국복제전송저작권협회와 약정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약정범위를 초과하는 사용은 저작권법에 저촉될 수 있으므로 저작물의 재 복제 및 수업 목적 외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 한국복제전송저작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