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전공 이희대(19학번) 학생 '관광레저항공MBA 강의 통해 해외에서 느끼는 경험의 형태, 방법 180도 변하는 계기'

2019-11-29조회수 7162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전공 이희대 (19학번)학생

“관광레저항공MBA 강의 통해 해외에서 느끼는 경험의 형태, 방법 180도 변하는 계기”


- “새로운 지식 탐구와 연구하는 과정을 통해 학업에 대한 열정 생겨”
- “우수한 교육과 최신 트렌드 정보 공유로 관광레저항공분야에서 앞서 갈 수 있어”

▲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전공에 재학 중인 이희대 학생


현재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전공에 재학중인 이희대 학생은 현재 IT분야 소프트웨어개발, 제조업과 관련된 회사에 재직 중이다.


이희대 학생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대학원 진학에 대한 갈망은 계속 있었다. 늘 마음에 품고 있었지만 이제서야 국내 최고 명문인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에 입학하게 됐다”고 전하며, 훌륭한 교수진과 우수한 교육과정,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통한 소통은 사이버대학원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훌륭하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실무경험을 가지고 계시는 관광레저항공분야 교수님들이 계신 것을 알게 되어 고민 없이 관광레저항공MBA전공을 선택했다”고 덧붙여 말했다


IT업계에서 접하기 힘든 관광레저항공분야의 수업은 새롭고 재미있다고 말하는 이희대 학생은 “입학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교수님들과 오프라인 세미나, 특강을 통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었고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원우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넓혀 가는 것도 대학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다”고 전하며, 무엇보다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고 연구하는 과정이 저에게 학업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것 같다고 말했다.


IT분야에서 소프트웨어개발과 제조업에 20년 이상 재직하면서 사업을 해외로 확장해 나가면서 해외 방문이 많았다는 그는 “다른 국가를 방문하면서 그들의 문화와 환경, 관광자원을 경험할 기회가 많았다”며 제2의 인생은 관광레저사업을 꿈꾸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대학원에서 배운 이론을 통해 이제는 해외 출장에서 현지에서 보고 느끼는 경험의 형태와 방법이 바뀌고 있다”고 말하며 석사 이후 박사학위까지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희대 학생은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국내 최고의 명문이다. 전공분야 최고의 교수님들의 수업을 통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현실화할 수 있는 확신이 생길 것이다. 또한, 많은 원우 및 동문과의 인적 네트워크는 여러분 사회생활과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며 예비 신·편입생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