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2019-06-03조회수 7599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협약 통해 호텔 및 외식분야에 다시 한번 더 입지 다지는 계기
- 평생교육과 재교육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 제공


▲ (오른쪽부터) 호텔·레스토랑 이은용 교수, 안동브루잉컴퍼니 이인식 대표.

우리 대학은 지난 5월 15일(수)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우리 대학은 지난 5월 15일(수)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하고 있는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안동브루잉컴퍼니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은 양 기관의 교육 및 문화와 관련된 교류 촉진과 안동브루잉컴퍼니 소속 임직원들에게 평생교육과 재교육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소속 임직원들에게 입학 시 교육비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본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 안동브루잉컴퍼니는 브루어리로 대중성과 개성이 강한 맥주를 생산하고 있으며, 다른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독특한 매력의 수제맥주를 생산하고 있다.


▲ 산학협력 체결을 진행한 안동브루잉컴퍼니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우리 대학은 호텔 및 외식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대처할 수 있는 호텔리어와 외식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다. 그 동안 배출한 많은 졸업생과 연계하여 호텔과 외식산업을 비롯한 관련 사업에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과 최신 호텔·레스토랑 방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은 호텔 및 외식산업분야에 대표적인 사이버대학으로서 한번 더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됐다.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산업 트렌드의 변화를 예측하고 이에 맞는 교육과정을 개설할 계획이다. 향후 많은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 학문적, 산업적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교류가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협약 소감을 밝혔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