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 e러닝전문기관 최고등급 인증!

2008-01-02조회수 11955
작성자
홍보팀

경희사이버대, e러닝전문기관 최고등급 인증!


우리 대학이 최근 한국U러닝연합회의 e러닝전문기관 평가에서 유일하게 대학부문 최고등급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 평가는 e러닝 운영/개발 실적 및 e러닝지도사 자격증 보유여부를 기준으로 대학·기업·공공기관 등 국내 e러닝전문기관을 3등급으로 평가하였으며, 국내e러닝전문기관에 대한 공식적인 평가나 검증은 이번이 처음이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도자료=

2008.01.02 [메트로]- 경희사이버대 대학부문 1위

2008.01.02 [노컷뉴스]- 경희사이버대 e러닝기관 '별3개' 인증

2008.01.02 [데일리줌]- 경희사이버大, e러닝평가 '★★★'등급 인증 획득

 

경희사이버대 대학부문 1위

자기계발이 대세인 가운데 이를 위한 새로운 방안으로 PMP나 인터넷 등을 통해 온라인 강의를 듣는 e러닝이 각광받고 있다.


국내 e러닝 산업의 경우 2004년 e러닝산업발전법 제정 이후 연 평균 13% 가량의 성장률을 보였고 올해 시장 규모는 2조원을 넘어 그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에 비해 국내 e러닝전문기관에 대한 정확한 검증이나 평가는 미흡한 편이었다.

이에 최근 객관적인 인증 기준을 바탕으로 각 기관들에 대한 평가 결과를 밝혔다. 경희사이버대학, 대교, 한국정보문화진흥원이 각각 대학·서비스기관·단체/공공기관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한국U러닝연합회는 e러닝 운영/개발 실적 및 e러닝지도사 자격증 보유여부를 기준으로 대학·기업·공공기관 등 다양한 국내 e러닝전문기관의 등급을 나누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e러닝전문기관 인증 마크를 부여할 예정이다.

2008년 1월 2일자, 메트로

 

경희사이버대 e러닝기관 '별3개' 인증

최근 한국 U러닝연합회가 객관적인 인증 기준을 바탕으로 각 기관들에 대한 평가 결과를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e러닝 산업의 한해 시장 규모가 2조원을 넘을 정도로 성장세가 가파른 반면 국내 e러닝 전문기관에 대한 정확한 검증이나 평가는 미흡한 편이었다.

한국U러닝연합회는 e러닝 운영, 개발실적과 e러닝 지도사 자격증 보유여부를 기준으로 대학, 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국내 e러닝 전문기관들의 등급을 나눠 e러닝전문기관 인증마크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교 가운데 가장 높은 별3개 등급을 받아 e러닝 분야에서도 앞서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8년 1월 2일자, 노컷뉴스

 

경희사이버大, e러닝평가'★★★'등급 인증 획득

경희사이버대는 한국U러닝연합회가 최근 e러닝전문기관들을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 'e러닝 전문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e러닝 프로그램 운영, 개발 실적 및 e러닝지도사 자격증 보유여부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 것으로,  '★★★'등급은 대학 중 경희사이버대가 유일하다.

서비스기관과 단체,공공기관 평가에서는 대교와 경기여성e러닝센터가 각각 '★★★'등급을 획득했다.

2008년 1월 2일자, 데일리줌

파일 첨부

3.b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