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하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에 따른 제증명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19-07-04조회수 1544
작성자
교무처

하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에 따른 제증명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19학년도 하계 방중 단축근무로 인하여 각종 증명서 발급 시간이 다음과 같이 조정됨을 안내드립니다. 

 

기 간 : 201978() ~ 201982() 

■ 발급 가능시간 조정

변경 전

변경 후

평일 09:00 ~ 17:30

 

* ··공휴일은 발급 불가

평일 09:00 ~ 15:00

 

* ··공휴일은 발급 불가


■ 해당 증명서

1) 교무처 방문에 의한 증명서 발급

2) FAX 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의 증명서 발급

3)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4) 방문에 의한 학생증 발급(입학학생처)


※ 인터넷 제증명 발급은 상시 가능

※ 교내 네오르네상스관 1층에 설치된 무인발급기를 통한 제증명 발급은 상시 가능 


※ 2019년 8월 5일(월)부터는 09:00~17:30 조정 전과 같이 발급 가능합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