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선정

2024-04-05조회수 240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선정


- 산업-장소 브랜드 중 종합호감도 산출, 국가브랜드로 확정돼 -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국가브랜드경쟁력 지수(N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가 가장 높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2024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사이버대학 부문 수상 (뉴욕페스티벌 Ellen Smyth 회장과 경희사이버대 커뮤니케이션센터 김의신 소장)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 (NewYork Festival)이 주관하고,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분야별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뉴욕페스티벌의 Ellen Smyth 회장은 축사에서 "우리의 목표는 존경받는 수상 브랜드를 기리고 그들의 획기적인 성과를 국제적으로 공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에 따라 공정한 심사를 진행하여 올해는 대한민국 산업브랜드 Top 50, Place 브랜드 Top 20, 문화브랜드 등을 선정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의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사이버 대학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커뮤니케이션센터 김의신 소장은 “이번 수상은 다양한 대외기관으로부터 교육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며 “영광스러운 자리에 서게 되어 기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희사이버대학교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