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감사패 수여

2021-01-22조회수 5344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감사패 수여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로 부터 한국관광발전 및 2020학년도 한국관광공사 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매년 외부 자문위원 중 사업에 크게 기여한 위원 중 각 본부에서 추천한 위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데이은용 교수는 지난 몇 년간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음식점 부분 품질인증제 평가지표 개선 및 기반 구축 사업 및 품질인증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여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민관광본부 관광품질인증센터의 추천으로 감사패를 받게 된 이은용 교수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국내 관광산업발전을 위해 관광 품질 인증제가 숙박쇼핑 등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음식점 인증 기반 구출 사업이 안정화되는데 기여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1월 29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등 2개 분야와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문화예술경영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 등 3개 분야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은 서류평가와 심층면접으로 진행된다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학사학위 또는 그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 또는 전화 (02-3299-88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센터기사문의 : 02-3299-8724)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