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전주비전대학교와 대학교류협약 체결

2020-08-20조회수 1458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와 대학교류협약 체결


- 학술·교육분야 공동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사업 추진         

-  원격 콘텐츠 강의 노하우 공유 및 학점 교류 등 폭 넓은 교류· 지원 진행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8일, 전주비전대학교와 대학교류협약을 체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8일, 전주비전대학교와 대학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좌) 홍순직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우)변창구 경희사이버대학교 총장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18일(화),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와 대학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희대 스페이스21관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변창구 총장과 엄규숙 부총장, 홍순직 전주비전대 총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공동발전과 학술 및 교육에 대한 상호교류를 목표로 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된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교는 ▲ 원격수업 콘텐츠 제작 시설 공동활용 및 강의 기법 공유 ▲현안사항 및 교육 관련 자문 및 지원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한 인적·물적 교류 활성화 ▲학점교류 및 장학혜택 등 폭넓은 상호지원 등을 진행하기로 뜻을 모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전주비전대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전주비전대학교 졸업생이 입학할 경우 입학금 면제와 매학기 수업료 30프로 감면, 장학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온라인 수업 콘텐츠 제작 시설과 강의 노하우등 폭 넓은 전문 교육역량을 공유하고, 다양한 교육·학술 프로그램 개발 등 첨단 미래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긴밀하게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8일, 전주비전대학교와 대학교류협약을 체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8일, 전주비전대학교와 대학교류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문명전환기 미래대학으로서의 사회적 ·지구적 책임감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사명감을 가지고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코로나시대에 부합하는 우수한 온라인 교육역량을 바탕으로 전주비전대와 다양한 교류와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주비전대학교 홍순직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대적 요구를 반영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온라인 콘텐츠 운영 노하우를 벤치마킹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른 전문대에도 이번 협약이 좋은 선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한 양교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4)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