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임정근, 민경배 교수 디지털 포용 컨퍼런스 참여

2019-06-07조회수 7607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임정근, 민경배 교수 디지털 포용 컨퍼런스 참여


- 시민과 함께하는 ‘디지털 포용 컨퍼런스’ 진행


▲ 왼쪽부터 임정근 교수 (NGO사회혁신학과), 민경배 교수 (미디어영상홍보전공)


우리 대학 임정근, 민경배 교수가 오는 6월 10일(월)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포용 컨퍼런스’에 참여한다. ‘디지털 포용 컨퍼런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조연설, 주제발표, 토론이 진행되며, 임정근 교수(NGO사회혁신학과)가 좌장을 맡아 토론을 진행하며 민경배 교수(미디어영상홍보전공)가 패널로 참여한다.


임정근 교수가 재직하고 있는 NGO사회혁신학과는 경희학원의 창학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개설되었으며, 시민사회의 역량 강화를 통한 사회혁신을 이끌어갈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미래지향적 학과다. 한국 시민사회, 동아시아, 지구시민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21세기적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구시민을 양성하고 있다.


이어, 민경배 교수가 재직하고 있는 미디어영상홍보전공은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필요하는 실무적, 융합적, 창의적 인재 양성이 목표다.  최신 IT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 필요하는 전문 인재를 양성중이다.


컨퍼런스 참가신청은 (https://www.onoffmix.com/event/181467)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