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도시계획부동산전공 신설 계기 인천도시공사와 산업체위탁협약 체결

2019-01-11조회수 7919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도시계획부동산전공 신설 계기 인천도시공사와

산업체위탁협약 체결

- 협력 통해 평생교육과 재교육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 우리 대학은 지난 12월 28일(금) 인천도시공사와 산업체위탁협약을 체결했다.

우리대학은 지난 12월 28일(금)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도시공사 사옥에서 인천도시공사와 산업체위탁협약을 체결했다.


우리대학과 산업체위탁협약을 체결한 인천도시공사는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단지개발사업, 주택건설사업, 도시재생관련 사업, 주택 임대 및 관리 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도시공사 임직원들 학비 감면 혜택을 받게 되었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인천도시공사 소속 임직원들의 평생교육과 재교육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최근 유망 자격증인 주거복지사 취득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또한, 우리대학은 새롭게 ‘도시계획부동산전공’을 신설하였다. 인구구조변화와 녹색환경을 중시하는 시대를 반영해 실용학문을 통한 경쟁력 있는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으며, 금융, 부동산분야의 전문화된 교육과 4차 산업기술과 접목을 통한 실용적, 실무적,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양 기관 실무자들은 향후 양기관이 교육, 문화와 관련하여 유익한 교류 촉진 및 상호 간의 우호 관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한편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인공지능(AI), 초연결사회 등 문명의 대전환기 변화를 이끌어갈 미래지향적 전공 개설을 목표로2019학년도 학과(전공신설 및 개편하고, 2019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을 1월 11()까지 진행한다.


2019학년도 1학기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AI사이버보안전공, ICT융합콘텐츠전공산업디자인전공), 미래인간과학스쿨(재난방재과학전공공공안전관리전공), 한방건강관리학과문화커뮤니케이션학부(문화매개행정전공)금융부동산학부(도시계획부동산전공을 신설했으며문화예술경영전공미디어영상홍보전공금융경제전공후마니타스학과, NGO사회혁신학과 등 개편을 진행해 3개 계열, 11개 학부·분야 34개 학과(전공체계를 마련했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졸업 시 이들에게는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2019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센터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