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제51보병사단과 학·군 협약 체결

2018-07-09조회수 9322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제51보병사단과 학·군 협약 체결


-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인적·물적 교류 지원 제공

- 간부 및 군가족 학부 입학시 매학기 수업료 감면과 입학금 면제 혜택 제공



우리대학은 지난 7월 4일(수) 51보병사단사령부에서 제51보병사단과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월 4일(수) 우리대학교와  제51보병사단의 협약식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는 우리대학의 신봉섭 대외협력실장, 고시성 교양학부 겸임교수, 유병목 교양항부 객원교수, 대외협력실 신상기 팀장, 산업체·군위탁 김정원 입학팀장이 참석했으며, 51사단장, 참모장, 인사참모, 주임원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인적·물적 교류 지원을 약속했으며, 제51보병사단 간부와 군가족들에게 우리대학의 학부 입학시 매학기 수업료 감면과 입학금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 우리대학은 지난 7월 4일(수)  51보병사단 사령부에서 제51보병사단과 학·군 협약을 체결한 후에 단체사진을 찍고있다.


제51사단장은 “군인으로서 전문성을 함양하고 다가올 미래에 대비하기위해 항상 배워야 된다고 생각한다. 경희사이버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성 있는 지식의 세계로 한발더 나아가며, 강군 기반의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배움에 기회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어 우리대학의 신봉섭 대외협력실장은 “우리대학은 젊고 힘찬 대학이다. 현대사회에서 직장인, 군인 등 많은 사람들이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는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시간 활용 대비 많은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양질의 컨텐츠를 활용해 많은 사람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1차 모집 기간은  7월 6일(금) 까지며, 2차 모집기간은 오는 7월 18일(수)부터 8월 17일(금)까지다.  


실용음악학과를 포함한 모집 학과(전공)은 ▲IT·디자인융합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전공, 시각미디어디자인전공) ▲후마니타스학부(인문·고전전공, NGO사회혁신전공)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아동·보육전공) ▲예술·체육분야(미디어문예창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스포츠경영학과, 실용음악학과) ▲사회과학분야(보건의료관리학과, 상담심리학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국제·언어·문화분야(일본학과, 중국학과, 미국문화영어학과, 한국어문화학과, 한국어학과) ▲경영분야(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학과, 자산관리학과, 글로벌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호텔·관광·외식분야(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관광레저항공경영학과, 외식조리경영학과)이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khcu.ac.kr/ipsi/) 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우리대학의 대학원도 2018학년도 2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오는 7월 16일(월)부터 8월 6일(월)까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의 4개 전공에서 모집한다.

홈페이지(http://grad.khcu.ac.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나 전화(02-3299-88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입학관리처 홍보팀ㅣ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