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종무식에 따른 증명서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18-12-31조회수 7921
작성자
교무처

종무식에 따른 증명서 발급 시간 조정 안내



종무식에 따른 각종 증명서 발급 시간이 아래와 같이 조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자 : 2018년 12월 31일(월)

 

2. 발급 시간 : 09:00 ~ 12:00

 

3. 해당 증명서

   1) FAX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의 증명서 발급

   2)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3) 교강사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 단,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 또는 무인증명서발급기에서는 신청 및 발급 가능

※ 2019년 1월 2일부터는 정상적으로 발급 가능


 

2018. 12. 31

 

교 무 처 장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