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간제근로자 채용(2018-6월-1) 서류전형 합격자 안내 및 면접 안내(글로벌경영학과/홍보/회계경리)
경희사이버대학교 사무처입니다.
기간제 근로자 채용 - 서류전형 합격을 축하드리며, 면접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면접 일시
가. 1차 : 2018.06.19.(화) 오전 10시 30분
나. 2차 : 2018.06.19(화) 오후 2시(1차 합격자에 한함)
※ 2차 면접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면접 대기실 :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 1층 107호
(대상자께서는 30분전, 오전 10:00까지(분야별 상이, 아래 분야별 합격자 명단의 시간 확인 요망)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준비서류
가.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1부
나.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외국어성적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다. 병적증명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라. 기타 자격요건에서 기재한 필수 제출 서류
비고. 제출된 서류는 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 합격자 명단 - 개인별 SMS 발송 안내
■ 글로벌경영 - 대기시간(10:00까지)
김*진(B189030001), 신*진(B189030003), 조*지(B189030006), 박*현(B189030007), 이*지(B189030012), 이*은(B189030014), 황*원(B189030016)
■ 홍보 - 대기시간(10:20까지)
최*진(B189010001), 강*은(B189010002), 신*원(B189010003), 박*우(B189010005), 원*진(B189010008), 최*미(B189010009),
※보도자료 제출 안내
- 주제 : 경희사이버대학교 소개 보도자료
- 분량 : 사진포함 A4 2페이지 이내(한글파일로 작성)
- 제출기한 : 2018.6.18.(월) 오후5시까지
- 제출방식 및 제출처 : 이메일로 송부 / 홍보팀 khcupr@khcu.ac.kr
■ 회계경리 - 대기시간(10:40까지)
김*정(B189020001), 김*경(B189020002), 안*준(B189020004), 임*정(B189020006), 유*라(B189020008), 김*승(B189020009)
-
이전글
[모집] 한국어문화학과 2018학년도 2학기 한국어교육실습 신청 안내
2018-06-12 -
다음글
[긴급공지] 홈페이지 및 학습관리시스템 긴급 패치 작업
2018-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