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빠른메뉴 : 강의실 바로가기, SITEMAP, ENGLISH, CHINESE
강의실 바로가기 SITEMAP ENGLISH CHINESE
검색영역

메뉴목차

본문

등록금 납부
 

매 학기 개강 전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해당 학기 신?편입생의 경우 재학생과 등록금 수납 기간이 다릅니다.

  • 입학금 : 300,000원 (입학 및 재입학 시 납부)
  • 수업료 : 학점 당 80,000원 ※ 예시 : 15학점 신청 시 → 15학점×80,000원 = 1,200,000원)
  • 자율비
  • - 자치회비 : 25,000원 (총학생회 운영비로 사용)
  • - 동문회비 : 30,000원 (신?편입생에만 해당되며 총동문회 회비로 사용)
  • - 졸업앨범비 : 95,000원 (졸업대상자에 해당되며 졸업앨범비 제작비용으로 사용)

※ '등록금 조회 및 납부'는 등록기간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 1. 등록금 납부 화면에서 '가상계좌 조회납부' 클릭
  • 2. 납부 팝업창에서 입금 은행 선택 (※ 납부 기한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3. 입금 은행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 은행 선택에 대한 확인정보를 확인
  • 4. 팝업창이 바뀌면서 생성되는 계좌번호 및 결재요청결과를 확인
  • 5. 부여 받은 가상계좌번호로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텔레뱅킹, CD기 계좌이체 등을 이용하여 별도로 입금 후 등록금 납부 완료
  • ※ 위 과정을 꼭 거쳐야만 가상계좌가 생성되며 중간에 창을 닫으면 가상계좌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 납부 시 부여받은 계좌번호는 해당 등록기간에만 사용 가능 합니다.
       고지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납부해야 입금처리 및 등록처리 됩니다. 납부 시 예금주가 '경희사이버대학교'로 표기됩니다.
  • 1. 삼성, 외환, 신한, 현대, 롯데카드는 30만 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2. BC와 국민카드(ISP결제)는 납부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3. 해외 신용카드도 결제가 가능하며 원화기준으로 결제됩니다.
  • 4. 신용카드 납부는 취소가 불가 하오니 일시불, 할부 여부를 신중히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5. 신용카드 할부에 대한 수수료는 본인 부담이며 일시불일 경우 수수료가 없습니다.
  • 6. 수수료에 대한 문의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7. 카드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안내( 30만 원 이상 결제 시 )
  • - 2006년 11월 1일부터 30만 원 이상 결제 시 범용공인인증서(유료) 또는 신용카드용 공인인증 서(무료)가 필요합니다.
  • - 기존 인터넷뱅킹, 카드 결제 등에 사용했던 은행개인용(무료발급), 증권개인용(무료발급), 우체국
  •   뱅킹용(무료발급) 공인인증서는 카드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 - 위 3가지 공인인증서가 없을 시 거래 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고,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 받아야만 합니다.
  • -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 발급 안내
      은행개인용 공인인증서 보유자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 발급(금융결제원)
      http://www.yessign.or.kr
      증권개인용 공인인증서 보유자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 발급(코스콤)
      http://www.signkorea.com
      우체국뱅킹용 공인인증서 보유자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 발급 (한국정보인증)
      http://www.signgate.com
  • 1. 등록금 납부 화면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납부 클릭
  • 2. 본인의 통장이 개설된 은행을 선택 (선택한 은행 계좌에서 차감되어 납부 )
  • ※ 은행선택 후 결제가능 시간 및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3. 통장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
  • 4. 공인인증서 인증 후 최종 계좌이체 정보 확인
  • 5. 새로운 팝업창에서 최종 결제된 내용 확인
  • ※ 위 절차를 모두 완료하지 않은 경우에는 등록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납부 시 예금주가 '경희사이버대학교'로 표기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시간

※ 수납은행 및 거래카드사는 등록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 학자금 신청자 중 최종 대출 선정자에 한하여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대출 납부가 가능합니다.
  • - 학자금 대출 선정자는 납부기간 내에 학자금 대출 사이트에서 기금승인을 확인하신 후 대출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대출실행을 하지 않으면 대출 신청이 취소된 것으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자세한 정부 학자금 대출 안내는 매 학기 학교의 공지사항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교 홈페이지(http://www.khcu.ac.kr) 메인페이지 → 로그인(해당 ID, 비밀번호입력) → e-바로처리실 → 등록금납부 하위 메뉴인 [등록금 조회 및 납부]클릭

  • ※ 납부 후에는 등록금 납입 증명서로 영수증을 발급받으시고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 납부 확인은 납부 후 30분 후에 등록금 납부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신ㆍ편입생의 경우 등록을 위해 15학점의 등록금(1,200,000원)을 먼저 납부합니다. 추가 수강신청 기 간에 기등록한 15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 했을 시 추가 학점에 대한 등록금을 개강 후 납부해야 합니다.

2. 재학생의 경우 수강 신청한 학점의 등록금을 납부한 후 추가 수강신청 시 기등록한 학점을 초과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을 추가납부 기간에 납부해야 합니다.

3 전액장학생 또는 복학생(기납부액을 초과하지 않은 자)은 고지서가 0원이어도 반드시 납부를 해야 등록 처리가 됩니다. '등록금 조회 및 납부'에서 0원 고지서 납부 방법을 선택하여 등록 처리를 하시 기 바랍니다.

  • 사무처 회계경리팀
  • 02-3299-8776
  • jsj546@khcu.ac.kr

빠른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