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
Home 시간제 민간자격증 과정 CS Leaders 관리사

CS Leaders 관리사

자격증안내
  •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상황과 비즈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 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 고객관리 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 자에게 부여하는 자격증
발급기관
  • (사)한국정보평가협회
자격증 발급기준
  • 필기시험 합격 시
개설학과
  •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개설과목
  • CRM&CS Leader (1학기 개설), 고객서비스마케팅 (2학기 개설)
활용분야
  • 서비스 품질관리를 비롯하여 콜센터 운영관리, 고객 응대 등 서비스직종으로 진출 가능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