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상보기

경희나노디그리에 관해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경희나노디그리에 관련하여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입니다.

경희나노디그리가 뭔가요?

경희나노디그리는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단기 교육과정입니다. 사회와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급변하는 시대에 혼자만의 힘으로 경쟁력을 쌓기는 어렵습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이런 시대 흐름과 사회 요구에 맞추어 진로 및 자기개발, 직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단기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교육과정을 선택하여 이수하시고 인증서 발급 신청을 하시면 총장 명의의 경희나노디그리가 발급됩니다.

경희나노디그리 과정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수강신청 기간에 경희나노디그리 각 과정별 관련 교과목을 신청하고 이수하시면 됩니다. 이수조건에 맞게 관련 교과목의 학점을 취득한 후, 매 학기 인증서 발급 신청 기간 내에 인증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경희나노디그리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경희나노디그리는 재학 중인 경우에 한하여 인증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인증서 발급 신청을 할 수 없으니 반드시 졸업 전에 인증서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제 등록생의 경우, 학사학위와 무관하게 경희나노디그리 과정에 대한 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서 신청이 완료된 후 소정의 인증 절차를 거쳐 소속 학부(과) 및 기관을 통해 인증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경희나노디그리를 취득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단기간에 필요한 핵심 교과를 집중적으로 수강함으로써 사회와 기업의 요구에 맞춘 전문 역량을 신속히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희사이버대학교 총장 명의의 경희나노디그리 인증서를 발급받아 관련된 취업, 공모 등에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희나노디그리와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은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경희나노디그리의 전반적인 상담 및 인증서 발급에 관련된 문의는 교수학습지원센터(02-3299-8849)로 문의해주시고, 각 과정별 관련 교과목의 개설여부 및 이수 결과 등에 대해서는 교과가 개설된 학부(과) 및 전공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