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상보기

  1. Home
  2. 입학상담실
  3. 공지사항
  4.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4년 연속 1위

작성자
입학팀
2019-04-26 조회수 2300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사이버대학 부문 4년 연속 1위 인증식 개최


- 4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인지 파워, 로열티 파워 등 모든 항목에서 우위


▲ 우리 대학은 지난 4월 22일(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인증식을 개최했다.


우리 대학은 지난 4월 22일(월) 경희대 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에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인증식을 개최했다.


인증식은 K-BPI 소개를 시작으로 조사결과 브리핑 및 Q&A ▲ 인증패 전달 ▲ 축사 및 선정소감 ▲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 김혜영 총장직무대행 겸 부총장, 방성원 대학원장, 신봉섭 교무처장, 백은영 글로벌·대외협력처장, 정윤성 미디어개발처장, 이혜린 입학·학생처장이 참석하였으며 KMAC 주요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인증식은 지난 3월 21일(목)에 발표된 ‘2019년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이를 기념하고 조사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지난 1999년부터 진행된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국내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에서 가장 많은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1:1 대면 면접조사(Face to Face 개별조사)와 SPSS PC+를 이용한 정량적 통계분석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우리 대학은 최근 5년간 K-BPI 총점 상승과 함께 인지파워(최초, 비보조, 보조), 로열티파워(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부분 등 대부분 지표에서 우위를 보였다.


더 자세한 내용 웹진 기사로 보기 >


파일 첨부
Quick